좋은 오디오는 장르에 상관없이 좋은 소리를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

저는 Hahn Audio의 Package Type B-Personal형을 지난 2월에 구매하여 즐기고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는 앰프는 피아노 한 켠에, 스피커는 TV 옆에, CD Player는 TV 장식장 안에 두고 있습니다. 연말 이사 전까지의 포지션이고 이사한 후에는 Turntable도 하나 장만해서 제대로 갖추려고 합니다. 내년에는 “칙” 하는 소리와 함께 analogue 감성을 제대로 느껴보려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구입해도 되는 오디오를 일찍 구매한 동기는 Black Sabbath, Deep Purple, Nirvana, Scorpions, Judas Priest 등의 좋아하던 음악을 집에서 편하게 듣고 싶은 열망이 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클래식으로 튜닝된 진공관앰프의 소리에 반해 조기 구매를 결정하였습니다. Hahn Audio는 날카롭고 높은 소리들을 50대 초반인 제 나이에도 부담 없도록 부드럽고 힘있게 만들어 줘 마음에 꼭 들었습니다.

좋은 오디오는 장르에 상관없이 좋은 소리를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 오디오 컨버터로 TV와 Hahn Audio를 연결하면 영화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몇 번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고 나니 이제는 친숙해져 영화는 물론이고 아내는 성가를, 작은 아들은 Hip Hop을 듣습니다. 의외였지만 Hip Hop의 베이스가 풍부해지면서 완전히 다른 노래처럼 들리며 아주 매력적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만족하고 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Naver Blog